운기가 좋아지고 큰 돈이 들어올 때 나도 모르게 나타나는 신호 3가지

여러분들은 평소에 운이라는 것을 얼마나 믿으시나요? 운칠기삼이라는 말이 있듯이 성공한 사람들은 평소 자신의 노력이 ‘운’을 만나 길이 폈다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본인의 운기가 트는 징조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이번 시간에는 운기가 트일 때 나에게 나타나는 신호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주위 인간관계가 정리된다.

새로운 땅을 가꾸기 위해서 돌을 걸러 내듯이 운이 발복하기 위해서는 우선 내 주위의 인간관계가 정리됩니다.

곁에서 함께 지내던 사람들끼리 갑작스레 서로 다툼이나 환란이 일어나 인간관계가 자연스레 정리되게 됩니다. 이때, 내 주위에 머물던 악인들의 마음을 들여다 볼 수 있게 되고 악인들도 스스로 내 주위를 떠나는 일이 생깁니다.

잡초를 뽑아내면 다시 작물을 심어야 하듯이, 이러면서 새로운 인연이 만들어 지게됩니다. 나의 새로운 인연으로 인해 운기가 발복할 수 있는 생각지도 못한 이벤트가 생겨나게 될 것입니다.

2. 실생활에서 변동이 시작된다.

특히 일적인 부분에서 변동수가 생겨나기 시작합니다. 귀인이 나의 인간관계에 들어오면서 자연스레 하는 일에서 성과가 생겨납니다.

이러한 성과는 수입 창출로 이어지는데, 이때부터 금전이 들어오며 생활에 여유로움이 생깁니다.

그러나, 주위에게서 맹목적으로 도움만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동시에 대가를 치루어야합니다. 이 때 주위에 항상 감사함을 표시하고, 수입을 베풀며 나에게 들어온 귀인들을 소중히 대하여야 본인의 행운을 더욱 안전하게 발복시킬 수 있습니다.

3. 본인의 내실을 다지게 되는 계기가 다가옵니다.

주위에 좋은 기운과 사람들이 조금씩 생겨나기 시작하지만 나만의 시간도 점차 늘것입니다. 이때 나만의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본인의 내실을 다지도록 해야합니다.

내실이란, 쌓는 것보다 잃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하기에 낭비를 줄이고 허세와 허영심을 버릴 수 있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운기가 트이고 큰 돈이 들어오기 전에 나타나는 3가지 신호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현재 나의 상황과 대비하였을 때, 나는 어디쯤에 위치해 있나요?

앞으로도 자신의 운과 노력을 양분 삼아 더 큰 성공을 불러 올 수 있도록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나요?

평가하려면 별을 클릭하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하세요.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